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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 stitch 만들기▼
- object mode 에서 UV Sphere 추가하기 (단축키 : shift + A - add - mesh - uv sphere)
- Edit mode 에서 sphere 중앙 엣지 선택 후 Mark Sharp 선택 (단축키 : Ctrl + E - Edge - mark sharp)
- object mode 에서 마우스 우클릭 object context menu - shade smooth 클릭
- Edit mode 에서 Loop cut 으로 엣지 추가 (단축키 : Ctrl + R)
- Loop cut 으로 만든 엣지 선택 후 복사 - 분리 하기 (단축키 : Shift + D / 단축키 : P - separate - selection)
- Objet mode 에서 마우스 우클릭 object context menu - convert to - curve 선택
- object mode 에서 Cube 추가하기 (단축키 : shift + A - add - mesh - cube)
- scale 줄이기 (단축키 : S)
- Edit mode 에서 Loop cut 으로 엣지 추가 (단축키 : Ctrl + R)
- 박음질 모양으로 모양 다듬기
- Object mode 에서 마우스 우클릭 object context menu - Set origin - Geometry to origin 선택
- 우측 Add modifier 중 Array 와 curve 추가하기
- modifier Array 설정하기 (Fit Type : fixed count / Count : 필요한 만큼 / Relative offset 체크 Factor X : 필요한 만큼)
- modifier curve 설정하기 (Curve object : 분리했던 curve 중 첫번째 선택)
- Object mode 에서 마우스 우클릭 object context menu - Shade Smooth 선택
- 우측 Add modifier 중 Subdivision Surface 추가하기
- modifier Subdivision Surface 설정 후 apply 하기 (Catmull-clark 선택 / Levels view : 2, Render : 2)
- 박음질로 만든 Cube 복사하기 (단축키 : Shift + D)
- modifier curve 설정하기 (Curve object : 분리했던 curve 중 두번째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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