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랜더 (Blender) + 제페토 (zepeto)

[blender기초] curve 오브젝트 데이터 프로퍼티스 part.4 (curve modifier)

728x90

▼curve 오브젝트 데이터 프로퍼티스 part.4▼

  • modifier - curve를 사용하기 위해선 object와 bezier를 같은 선상에 두어야 사용하기 좋다. 
  • 위와 같이 단축키 shift - S를 사용하여 origin의 위치를 3D커서로 옮기거나 마우스 우클릭을 사용하여 origin to 3D cursor를 사용하여 옮겨주는 것도 한 방법이 된다. 

  • 위치를 동일 선상에 올려 두었다면 modifier - curve를 실행시켜보면 Deform Axis의 위치에 따라 object의 모양이 바뀌는 것을 확인 할 수 있게 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