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웹툰]네이버 웹툰 로맨스, 무협, 판타지 하나씩 추천

728x90

▼네이버 로맨스 웹툰 추천▼

  • 내 남편과 결혼해줘 (연재 中, 수요일 웹툰)
  • 글 작가 : 성소작  / 그림 작가 : 스튜디오 LICO

이 웹툰의 경우 유튜브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를 하는 걸 보았다. 물론 나는 이전에 이미 이 웹툰을 접했고 보고 있었다. 한마디로 여자 주인공이 아픈데 남편이란 존재는 불륜을 저지른다. 그 상대가 절친이라고 믿었던 나쁜년이라는 사실. 그리고 그 둘로 의해 비명횡사하게 된다. 그런데 다시 눈을 떠보니 10년 전으로 돌아와 있는 여자 주인공.  나쁜년과 죽일남편을 한꺼번에 나락으로 떨어지게 하기 위해 자신의 불행을 나쁜년에게 돌리는 매우 똑똑하고 이쁜 여자주인공. 그리고 그 여자 주인공을 사랑하는 진국 중 진국인 남자주인공. 복수극도 시원시원하고 남자 주인공의 강아지 같은 행동도 너무 귀엽다. 물론 여자 주인공의 인물도 훤하기 때문에 그림채 때문에 하차할 일은 없는 웹툰. 

 

▼네이버 판타지 웹툰 추천▼

  • 일렉시드 (연재 中, 수요일 웹툰)
  • 글 작가 : 손제호 / 그림 작가 : 제나

노블레스로 인해 욕을 거하게 드셨던 손제호 작가님의 웹툰. 일렉시드가 나올 때 노블레스도 같이 연재 중이였기 때문에 더욱 욕을 거하게 드셨던 작가였다. 근데 요거 요거 물건이다. 솔직히 저자의 기준으로 재미있는 액션 판타지물이다. 세계 최강 카이든이 몸에 큰 문제가 생겨 고양이 몸에 깃들게 되고 각성자라는 인식이 거의 없던 지우라는 인물과 만나면서 여러 일이 일어난다. 여기서 지우는 당연히 타고난 재능이 엄청난데, 노력하는 멋진 놈이고 카이든은 사악한 점이 악당과 비견되지만 내 새끼 지우한테는 한 없이 약한 존재로 나온다. 게다가 무해한 동물 고양이가 계속해서 나오는데 요게 꿀잼이다.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 그리고 고양이로 변한 카이든의 행동도 너무 귀엽다. 현재 200화 넘게 연재 중이기 때문에 몰아서 보기 딱 좋다. 묵혀 두고 본 나를 칭찬하게 된다. 

 

▼네이버 무협 웹툰 추천▼

  • 화산귀환 (연재 中, 수요일 웹툰)
  • 글 작가 : 비가 / 그림 작가 : 스튜디오 LICO

글 작가로 적긴했지만 원작자라고 말하는 게 옳을 것이다. 물론 이전에 앞서 언급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작가도 소설이 원작이기 때문에 글 작가는 원작자로 봐야 할 것이다. 저자는 사실 무협을 잘 보지 않는다. 장르를 특별히 가리진 않지만 비중을 둔다면 로맨스 5 판타지 4 무협 1 로 말할 수 있다. 그런 와중에 접하게 된 무협 웹툰 '화산귀환'. 얼마나 재미있던지 나도 모르게 쿠키를 구웠다. 마성의 매력. 근데 이 매력이 너무 넘쳐서 웹소설로 넘어가시는 분들은 순식간에 10~15만원은 순삭하신다고 적혀 있고 제발 소설은 700화까지만 보라고 적혀 있는 무시무시한 웹툰이다. 즉 웹툰은 장기 연재가될 가능성이 높다는 뜻. 웹소설도 아직 미완인데다가 1300화를 넘어가고 있으니. 절대 웹소설까지 손대면 안되는 무협웹툰이다. 내용은 엄청난 능력을 가진 천명이 100년 뒤 다시 환생했는데 자신의 문파인 화산이 거의 사라져가고 있다는 사실에 고분분투하는 내용이다. 먼치킨이 다른 먼치킨들을 키우고 자기는 더 없는 먼치킨이 되려고 하는 모습 + 어린 아이 몸으로 환생해서 어른들을 휘어잡는 모습까지 적절하게 녹아있어 시간 가능 줄 모르고 볼 수 있는 웹툰이다. 

 

이게 무슨 막상 글을 적고 보니 네이버 수요 웹툰을 추천한 꼴이 되었다. 재미있게 본 네이버 웹툰이 하필 다 수요일 웹툰이고 2개는 원작 소설이 있고, 또 2개는 같은 스튜디오에서 제작한다는 사실은 제법 놀라웠다. 다른 웹툰들도 재미있었지만 근래 재미있게 본 웹툰을 소개 시켜 주고 싶어서 적은 글이지만 추후라도 다른 재미있는 웹툰을 보게 된다면 다시 한 번 더 추천해보고자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