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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기차표를 전달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적었었다. 캡쳐를 해서 보내 주는 것은 불법임으로 기차표를 전달해주는 것이 바른 이용 방법이다. 하지만 전달했던 기차표를 취소를 해야 하거나 잘못 전달된 상태일 때 승차권은 이미 전달하기로 상대측에 전달된 상태임으로 예매한 당사자도 전달된 승차권을 다시 볼 수가 없다. 다만 구매이력내에서는 확인이 가능하다. 이럴 땐 전달된 기차표를 회수해야 하는데 이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자 한다.
▼전달한 승차권 회수하기▼
- 코레일 톡 어플 실팽
- 우측 상단 가로 3줄 모양 클릭
- 마이페이지 - 승차권 구입이력 클릭
- 승차일자 확인 후 구입이력 조회
- 맨 하단 보낸 내역 클릭
- 보낸 내역 중 회수하고자 하는 기차표를 회수하기 클릭
- 승차권 회수하기 진행 여부 최종 확인 후 회수하기
전달한 승차권 회수는 승차권을 전달한 이후 3시간 이내에만 구입이력에서 회수가 가능하며, 열차 출발 전 10분 이내에는 전달한 승차권은 회수가 불가능하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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