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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 weight paint▼
- Zepeto FBX 불러와서 아이템을 만든 후 뼈(bone)을 선택한다.
- 뼈가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앞으로 나오게 만든다.
- 오브젝트 데이터 프로퍼티스 - Viewport Disply - in Front 체크 하기
- weight paint 할 아이템을 불러 온다.
- Shift+뼈(bone)+weight paint 가져올 아이템+만든 아이템 클릭
- weight paint 모드 선택
- weights - Transfer weights 클릭
- Vertex Mapping - nearest Vertex / Source Layers selection - By name
- object 모드로 돌아가기
- weight paint에 필요했던 아이템 지우거나 숨기기
- Shift+뼈(bone)+만든 아이템 클릭
- weight paint 모드 상태 설정
- 선택하고자 하는 Bone 위에 Shift+마우스 좌클릭
- weight되어 있는 상태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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