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페토 폴리곤, 본, 메테리얼 관련 공지사항이 수정된 후 3D 아이템을 등록할 때 등록이 되지 않고 Bone 개수가 제작 기준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보일 때가 있다. 이때 본을 삭제해야 하는데 과정은 아래와 같다.
2022.02.24 - [블랜더 (Blender) + 제페토 (zepeto)] - [ZEPETO] 제페토 폴리곤 수와 조인트 수, 메테리얼 수, bone 수 공지사항 정보
▼ ZEPETO BONE 삭제 및 수정▼
- 블랜더에서 문제가 있는 아이템 오픈
- 문제가 발생한 본 클릭
- 본 삭제를 위해 본 In Front 하기
- Edit 모드로 이동
- 아이템에 필요하지 않은 본 드래그하기 (Shift+드래그)
- 단축키 : X 누른 후 뼈 삭제하기
- 수정된 아이템을 다시 유니티로 보내기
- 유니티에서 제페토 파일로 변환
- 제페토 아이템 업로드 진행하기
728x90
'블랜더 (Blender) + 제페토 (zepe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제페토 아이템 weight paint 하는 방법 (0) | 2022.03.25 |
---|---|
[blender] 블랜더에서 팔찌 만들기 (0) | 2022.03.24 |
[클립스튜디오] 클립스튜디오 브러시 다운로드 받는 방법 (0) | 2022.03.22 |
[포토샵 기초] 레이어 관련된 단축키 및 정보 모음 Part.2 (PNG 저장 방법 각 레이어 저장방법) (0) | 2022.03.10 |
[포토샵 기초] 레이어 관련된 단축키 및 정보 모음 Part.1 (0) | 2022.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