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Blender 화면 분할하기▼
- 화면 모서리 부분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는다.
- '+' 십자 표시가 뜨면 마우스를 드래그 한다.
- 2분할 3분할 등 필요한 분할을 마우스 드래그로 분할해주면 된다.
▼Blender 드래그로 분할 화면 합치기 첫번째▼
- 분할된 화면 경계선에 마우스를 가져간다. (모서리가 아닌 경계선에 가져가 놓는다.)
- 마우스 우클릭을 한다.
- Area Options - Join Areas 클릭 (새로운 창으로 선택된 영역을 합치기)
- 합치고자 하는 방향으로 마우스를 움직여 클릭한다.
▼Blender 드래그로 분할 화면 합치기 두번째▼
- 화면 모서리 부분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는다.
- '+' 십자 표시가 뜨면 합치고자 하는 방향으로 마우스를 드래그 한다.
- 상단 사진처럼 큰 화살표 방향을 잘 보고 마우스를 놓으면 합쳐진다.
[Blender 기초] blender 오리진 움직이기, 3D 커서 원점으로 되돌리기
▼blender 오리진 움직이기, 3D 커서 원점으로 되돌리기▼ 이전에 blender 오리진 움직이는 부분에 대해 이야기 해본적이 있다. 이번 글은 놓치기 쉽지만 놓쳐선 안되는 소소한 기초이기에 추가적으
whatso-ch.tistory.com
728x90
'블랜더 (Blender) + 제페토 (zepe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기초] edit mode - edge - select all by trait 기능 (블랜더 프로그램 초보자가 쓰는 블랜더 이야기7) (0) | 2022.02.13 |
---|---|
[Blender 기초]이동, 회전, 크기 조절 (0) | 2022.02.12 |
[Blender 기초] blender vertex Snap to 이용 버텍스 붙이기 / 단축키 M 버텍스 붙이기 (0) | 2022.02.03 |
[Unity] zepeto unity error 제페토 업데이트 후 유니티 오류 / playground 실행 안될 경우 (4) | 2022.01.30 |
ZEPETO 수익 중 환불 확인 방법 (0) | 2022.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