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G마켓 배송지연 및 취소로 강제 취소될 수 있음 (도대체 어디서 확인하라는 거야.)

728x90

저자는 근래 G마켓을 이용하여 물건을 주문했다. 스마일 배송으로 주문을 했기 때문에 보다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을 거로 사료되어 이것저것 따지고 재며 오랜만에 서치를 해서 주문을 했기 때문에 왠지 모를 뿌듯함까지 느껴졌다. (귀찮아서 비교 잘 안 함) 

 

어쩐 일로 배송 시작되었다는 문자가 오지 않아 의아하게 생각되던 다음날 주문내역에 확인해보니 아직도 배송이 안 된 상태. 뭐 사람이 하는 일이고 지연될 수 있음을 주문할 당시에도 확인했던 터라 '지연되는가 보구나'라는 생각을 하며 기다렸다. 

 

기다리고 있던 중 주문상태를 확인해보니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며 지연될 수 있음으로 상태가 변경되었고, 역시나 '지연이구나'라는 생각을 했는데 7일 날 아침 취소 통보 문자를 받았다. 그리고 기다린 시간이 무색할 만큼 아주 신속하게 지마켓에서 취소처리를 했다. 

 

상황이 이런지라 G마켓 통화진행을 할 수밖에 없었다. 아니 주문 상태에서 분명 지연될 수 있으니 기다려달라는 식으로 되어 있었으면서 기다리니 취소? 그리고 도대체 지마켓 고객센터 공지사항이 어디 있는지 알 수가 없었다. 

 

▼G마켓 고객센터 공지사항 찾기 (어플버전)▼

  1. G마켓 어플 실행
  2. 하단 사람 모양 선택 (MY Page)
  3. 맨 하단 고객센터/도움말 클릭 (스크롤 내려야 함)
  4. 맨 하단 공지사항 '더보기' 클릭 (스크롤 내려야 함)
  5. 공지사항 中 '[안내] CJ대한통운 택배 파업으로 배송지연 안내' 클릭

 

G마켓 CJ대한통운 택배 파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