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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 사용하여 더 멋진 뿔 만들기▼
- object mode에서 모양으로 잡아놨던 circle를 convert to mesh로 전환시켜준다. (마우스 우클릭 후 convert to - mesh 선택)
- vertex를 선택하여 면으로 채운다. (단축키 : F)
- add modifier에서 array 실행 시켜 모양을 조금 더 잡아 준다. (나중에 Fit type은 바꿀 예정이기 때문에 모양만 보기 위해 fixed count 방식으로 확인 해 보는 것이다.)
- mesh로 전환된 모양의 origin을 archemedian 가 위치하고 있는 오리진으로 가져 놓은 후 위 스샷으로 참고 하여 오리진으로 geometry를 옮긴다.
- array외 추가적으로 curve modifier도 추가해준다.
- curve modifier의 curve oject를 archemedian로 선택해 준 후 방향을 지정해준다.
- array modifier의 fix type을 fix curve로 설정한다.
- archemedian를 끝 부부을 뽀족하게 줄이기 위해서 스냅키를 킨 상태로 linear로 선택한다.
- curve 제어점을 줄여 준다. (단축키 : alt + S)
- 최종적으로 모양을 살펴 본 후 apply 선택하여 적용시켜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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