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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랜더 (Blender) + 제페토 (zepeto)

[blender]curve addon 추가 후 뿔 만들기 part.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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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사용하여 뿔 만들기▼ 

  1. add curve : Extra objects addon을 추가한다.
  2. object mode에서 curve - curve spirals - archemedian 추가한다. (단축키 : shift + A)
  3. 추가된 archemedian 속성값을 수정한다. 
  4. object mode에서 curve - bezier를 추가한다. 
  5. archemedian의 geometry - taper object 를 추가한 bezier로 선택해준다. 
  6. bezier 중간에 subdivide를 추가한다. 
  7. top에서 봤을 때 y축으로 bezier를 움직이면 크기가 커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위 스샷 참고하기)

  • 모양을 만들어 주기 위해 다시 한번 object mode에서 curve - circle를 추가한다.
  • circle의 지름을 줄인 후 apply를 이용하여 scale값을 1로 만들어 준다. (단축키 : ctrl + A)
  • archemedian bevel - object에서 circle curve를 선택해준다. 
  • circle curve의 모양을 원하는 방향으로 만들어 준다. (위 스샷 참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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