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랜더 (Blender) + 제페토 (zepeto)

[blender기초] Rip region 적용하기

728x90

▼Rip region 떼어 내기 적용하기▼

blender Rip region 떼어 내기 적용하기

 

  1. Rip을 적용하지 않은 채 움직일 경우 위 사진 1번째와 현상이 생긴다. 
  2. 떼어 내고 싶은 선이나, 점, 면 등을 선택 한 후 Rip Region 적용한다. (단축키 : V / 단축키를 눌러 떼어낸 후 ESC, 또는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적용된다.)
  3. rip이 적용된 상태로 움직임을 적용해보면 3번과 같이 분리된 상태로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