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Blender 개체의 원점 바꾸기 (내가 원하는 곳으로 개체 원점 바꾸기)▼
- 원점을 바꾸고자 하는 개체를 선택
- G 키를 이용해 바꾸고자 하는 원점으로 개체 이동
- Ctrl + A 누르기
- Apply - Location, Rotation, Scale 선택하여 고정하기 (Location, Rotation, Scale 전부 고정하려면 All Transforms 누르기)
- Transforms의 바뀐 정보 확인
728x90
'블랜더 (Blender) + 제페토 (zepe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ZEPETO 이때까지 판매된 젬은 몇개? (0) | 2021.11.17 |
---|---|
[Blender 기초] Blender Boolean와 Bool Tool 사용 방법 (블랜더 프로그램 초보자가 쓰는 블랜더 이야기5) (0) | 2021.11.16 |
[Blender 기초] Blender 3D커서, 오리진 움직이기 (블랜더 프로그램 초보자가 쓰는 블랜더 이야기3) (0) | 2021.11.13 |
[Blender 기초] Blender 이동, 회전 (블랜더 프로그램 초보자가 쓰는 블랜더 이야기2) (0) | 2021.11.12 |
[Blender 기초] Blender에서 우유곽 만들기 (블랜더 프로그램 초보자가 쓰는 블랜더 이야기1) (0) | 2021.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