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랜더 (Blender) + 제페토 (zepeto)

[Blender 기초] Blender 3D커서, 오리진 움직이기 (블랜더 프로그램 초보자가 쓰는 블랜더 이야기3)

728x90

▼Blender 3D커서, 오리진 움직이기▼

  • Edit Mode에서 커서를 움직일 버택스 선택하기
  • Shift + S 눌러서 Cursor to selected 선택 (선택한 곳에 3D커서를 움직인다는 뜻)
  • 선택한 버택스 쪽으로 3D 커서 움직인 상태 확인
  • Object Mode에서 개체 선택한 상태에서 마우스 우클릭하기
  • Object Context Menu - Set origin - Origin to 3D Cursor 클릭
  • 3D 커서가 있는 곳으로 오리진이 옮겨짐

Edit Mode에서 3D 커서를 움직일 버택스 선택
Blender 3D커서로 오리진 옮기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