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유토이미지(UTOIMAGE) CP입점 하기 - 2번째 이야기

728x90

유토이미지에서 CP입점 관련 내용의 이메일을 받은 후 나는 바로 서류 접수를 위해 이메일로 보내준 사이트로 접속을 했었다. 그 날짜가 4월 27일었다. 그리고 4월 28일 최종적으로 승인을 받았다. 

 

나는 솔직히 최종적으로 승인 연락이 오는 줄 알았다. 전에 받은 메일 내용을 확인 해보면 아래와 같이 적혀 있었다. 

 

계약서 내용 동의 > 서류 접수 (신분증 사본, 계좌 사본) > 담당자 검토 및 죄종 승인 > 콘텐츠 업로드 가능 

 

유토이미지(UTOIMAGE) CP입점 하기

유토 이미지(UTOIMAGE) CP입점 하기 유토 이미지는 네이버 OGQ와 비슷한 사이트인데, 나는 네이버 OGQ에서 소소한 금액을 받은 적이 있었다. 다른 곳에선 얼마의 수익이 나타날지 궁금해 이번 기회에

whatso-ch.tistory.com

 

최종 승인 사실 확인 방법

 

최송 승인 사실을 어디서 확인 했을까? 이번에도 이메일? 아니면 문자? 나는 이메일도 문자도 받지 못했다. 최송 승인에 대한 어떤 연락도 받지 못했다. 결국 CP신청한 사람이 그 전에 받은 이메일을 통해 CP ADMIN으로 접속을 해야 하는 상황인 거다. 즉, 메일을 혹시나 지웠거나, 주소를 따로 복사해두지 않았다면 CP로 이미지를 올릴 수가 없다. 혹시나 하는 생각으로 네이버에 검색 진행을 해봤으나 확인 할 수가 없었다. (검색한 검색어 : uto image CP ADMIN, CP ADMIN 등등) 혹여나 그런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지만 사람은 실수하는 동물인지라 염려스러운 마음에 주소를 남겨 본다. 

 

https://cp.utoimage.com/

이미지 업로드

 

승인이 되면 이미지 관리탭이 활성화 되는데, 가이드를 잘 알지 못해서 우선 테스트로 2개 정도 이미지를 업로드 해보았다. 가이드가 공지사항에 있다는 걸 다 올리고 난 후에 확인한 상태라 TEST차원에서 따로 삭제 요청은 하지 않은 채 승인을 기다려 볼 예정이다. 이후 승인에 얼마나 소요가 되는지 확인 해 볼 예정이며, 승인 거절시 공지사항의 내용을 참고해서 다시 한 번 진행 해볼 예정이다. 

 

추후 이야기는 승인결과 이후에 

 

유토이미지CPADMIN-이미지관리에서-이미지등록하는장면
유토이미지 이미지 업로드

 

유토이미지(UTOIMAGE) CP입점 하기 - 3번째 이야기

28일 유토이미지에 이미지 등록을 한 후 승인여부를 확인 해보았다.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승인 거절을 당하니 기분이 썩 유쾌하지만은 않았다. 뭐 내 잘못이니 다시 재 시도. CP 이미지 업로드

whatso-ch.tistory.com

 

728x90